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행의 미(美) 동남아 해외여행 편입니다. 어느덧 완연한 봄이 되어 날씨도 많이 풀렸네요 그에 따라서 해외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매력적인 동남아 여행지로 뽑히는 라오스 항공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각 항공사별로 또는 사이트 별로 라오스행 항공권값이 최소 10만원 에서 많게는 30만원 까지 많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스카이스캐너의 경우 라오스 항공 항공권이 얼마에 형성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대학생들 뿐 아니라, 전 세계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권 비교 사이트로써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작년에 친구들과 라오스 여행을 갈때 이용했습니다. 


(스카이 스캐너)


편도 기준으로 최소 6만원대에서 최대 30만원대 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아시겠지만 사실 모든 항공권은 일찍 구매할 수록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18년 3월 기준으로 7월 항공권을 찾아 봤을때 이렇게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G마켓 투어)


G마켓 투어 에서 2018년 7월 1일 기준으로 7월 10일까지 라오스 항공 항공권을 알아봤을때, 다른 사이트들에 비해서 조금 비싼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나투어)


다음으론 하나투어 입니다. 다른 항공권과 비교 했을때 유효기간에 크게 상관없이 조금은 더 저렴한 가격대의 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각 사이트 마다 항공권의 가격대가 다 다르기 때문에 라오스 항공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선 위와 같이 많은 사이트들을 비교해보는 것이 정말 필요합니다. 저도 라오스 비엔티엔 호텔 에서 머물때 한번 당해본지라....ㅠㅠ


여기까지 라오스 항공권을 각 사이트 별로 비교 해봤는데요, 가격 차이가 난다는 것을 확인했으니 이젠 저렴하게 구입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가장 많이 여행을 가시는 흔히 말하는 성수기인 7월, 8월 라오스 항공권값은 괜찮은 항공권의 경우 50만원대 평균 적으로는 약 60~7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있습니다. 가까운 동남아 여행지 치고는 조금 비싼 것 같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항공구너을 구매하시기 위해선 4월이나 5월 즉, 최소 2개월에서 3개월 전에는 라오스행 항공권을 구매하시면 약 10만원에서 최대 20만원 까지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루앙프라방보다 비엔티엔으로 들어가시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그 이유는 루앙프라방행 항공료가 더 비싸기 때문입니다. 진에어 같은 경우는 특가를 잘 알아보시면 30만원대 까지 구매가 가능하니, 수시로 진에어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대부분 라오스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분들은 진에어나 티웨이항공권을 구매하신다고 합니다. 그 중 티웨이항공 보다 더 저렴한 진에어는 기내식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티웨이항공이나 진에어 외에 다른 항공사를 이용하실 경우 태국을 경유하거나 중국 또는 베트남을 경유하는 편을 이용하시면 보다더 저렴하게 라오스 항공권값을 지불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라오스 같은 경우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항공권 값을 제외하고는 인당 약 15만원 정도 든다고 합니다! 혹시나 여행경비를 계획하실때 인당 하루 5만원 정도로 생각하시고, 저녁을 드신 후에 그외에 유흥비용이나 선물비용을 추가해서 경비를 계획하시면 보다 더 좋은 여행이 되실꺼 같습니다. ㅎ 



여기까지 라오스 항공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호텔을 찾으신다면 개인적으로 라오스 비엔티엔 호텔 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 개인적으로 여행하기에는 위치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 친구들과 편하게 묵고 왔었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여행의 미(美) 동남아 여행편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